Think different ! 

창의력을 발휘하며, 방향성과 기획을 갖춘 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.
ABOUT
Graphic designer 

그림을 그리시던 할머니의 영향으로 어릴때부터 다양한 배색과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었고, 자연을 가까이하며  자연이 가진 고유한 아름다움을 관찰하고 있는 그대로를 표현하는 것이 좋았습니다.
좋은 디자인을 창작하기 위해서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나은 개선을 하기위해 노력해야합니다. 그러기 위해서는  구성원들과 협업을 다양한 소통을 하고 더 좋은 성과로 결과가 나왔을때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.
 
여러 분야를 복합적으로 이해하고 자유롭게 융합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 사고의 확장에 의미를 부여했습니다. 브랜딩 및 마케팅 경력을 기반으로 꾸준히 브랜딩 기획과 시스템을 공부하고 있으며 다수의 사람들에게 저의 색감으로 더 나은 감동을 전달하는 좋은 디자이너로 성장하겠습니다. 

평소 창의적인 활동을 좋아하며, 저의 디자인의 영감은 여행이나, 책, 음식, 사람들과의 소통에서 얻어지곤 합니다.
브랜드 디자이너의 역할은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기업의 보이지 않는 니즈까지 파악하여 매력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좋은 역량을 발휘하고 싶습니다.
​​​​​​​

CONTACT




문의하기